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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학에 관하여 두번째 이야기 소개 정보 의미

by 지식 힐링타임 2024. 4. 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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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학에 관하여

식에 이름을 붙입니다. 이름, 예를 들면 '엔'은 막연하게 전체의 일종을 의미합니다.
정의는 이것을 상세하게 분석합니다. 마찬가지로 아이는 모든 남성에게 전화를 거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아빠,엄마,아빠,엄마,엄마,그리고나중입니다.
2. 문제의 원칙은 하나 이상이어야 합니다.
파르메니데스와 멜리소스의 주장처럼 운동 중이거나 둘 중의 하나여야 합니다
물리학자는 공기가 제1원리라고 선언하는 사람도 있고, 물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유한 또는 무한한 복수입니다. (단, 하나 이상인 경우만)입니다.
2개인가 3개인가 4개인가 아니면 다른 숫자입니다. 무한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데모크리토스는 한가지를 종류에 따라 믿었는데, 형태에 따라 다르거나 종류에 따라 다르다고 믿었습니다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동일한 조사는 존재수를 조사하는 자에 의해 실시됩니다.
왜냐하면 기존 것의 최종적인 구성요소가 하나인지 아니면 하나인지를 묻기 때문입니다
유한하든 무한하든, 다수든, 다수든 말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묻고 있습니다
원리나 요소가 하나인가, 아니면 다수인가 하는 것입니다.
지금 존재하는 것이 하나이고 움직임이 없는지를 조사하는 것은가 아닙니다
자연과학에 대한 기부입니다. 기하학자가 더 이상 할 말이 없듯합니다.
자신의 과학 원리를 부정하는 사람 이것은 다른 것에 대한 질문입니다.
과학은 모든 사람에게 공통되어 있기 때문에 원칙을 연구하는 사람은 논의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존재를 부정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존재하는 것은 단 하나이고,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원칙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왜냐하면 원칙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물의 원리입니다.

따라서 이런 의미에서 존재하는 것이 존재하는지를 살펴보면 같습니다
다른 사람에 대해서도 같은 주장을 하고 있습니다
헤라클레이테의 논문, 또는 존재하는 것이 한사람의 인간이라는 식의 논문) 또는 그것에 반론하는 것과 같습니다
단지 논란의 여지가 있는 논의 양쪽의 논의에 적용되는 설명입니다.
멜리소와 파르메니데스의 그들의 전제는 거짓이며, 그들의 결론은 그렇게 합니다
팔로우 안 합니다. 그렇다기보다는 멜리사의 논의는 조잡하고 어려움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전혀: 한 가지 터무니없는 제안을 받아들이고 나머지는 그에 따릅니다 충분히 간단합니다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그러면서도 우리는 존재하는 것을 당연한 것으로 여겨야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또는 일부에 대해 명확하게 정의되어 있습니다
유도합니다. 게다가 누구도 모든 종류의 어려움을 해결할 의무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과학의 원리에서 잘못 도출된 수 뿐입니다
우리들의 일은 이런 식으로 발생하지 않는 사람에 대해서는 그런 일을 하는 것이 아닙니다
원의 크기는 원의 크기에 따라 결정되는데, 그건 그렇습니다
안티폰의 증명에 반론할 의무는 없습니다. 동시에 이론의 소유자도 그렇습니다.
우리가 말하고 있는 것은 자연은 자연의 주제가 아니지만, 우연히 물리적인 문제를 제기하고 있는 것입니다.그래서 그것들에게 조금 말을 거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조사는 과학적인 관심이 없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물리학의 의미 첫번째

물리학의 의미로서 시작해야 할 가장 적절한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물은 하나라고 주장하세요? is는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즉, 모든 것은 본질적인 것, 양적인 것, 질적인 것일까요? 그리고, 게다가 전부입니다
하나의 물질, 하나의 인간, 하나의 말, 또는 하나의 영혼, 또는 하나의 질, 그리고 그들의 것입니다
그것과 마찬가지로 흰색이나 뜨거운 것입니까. 아니면 뭔가입니까 이것들은 모두 매우 다릅니다.
교리도 있고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물질과 양과 질이 모두 존재하는 경우, 그것들의 존재 여부입니다
서로 독립적인지 아닌지는 별개로 존재하는 경우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한편, 모두가 질 또는 양이라고 주장되는 경우
그것은 물질의 존재 여부와 상관없이 부조리한 결과로 발생합니다
옳게는 부조리라고 불립니다. 왜냐하면 다른 누구도 독립적으로 존재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모든 것은 주체로서의 실체에 근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자, 멜리서스입니다.
존재하는 것은 무한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다음은 양입니다. 왜냐하면 무한은 그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양의 범주이지만 실체, 질, 애정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다만 우연이기는 하지만 그것은 동시에 양이기도 하다는 것입니다. 대상입니다.
당신이 수식에서 사용해야 할 무한한 양을 정의하지만 실체 또는 물질을 정의할 수는 없습니다
품질을 보증합니다. 존재하는 것이 물질과 양 모두라면, 그것은 하나가 아니라 둘입니다
그것은 무한하지 않고, 무한하지 않고, 그것을 갖기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물리학의 의미 두번째

또 '있다'라는 말 자체는 '있다' 이상의 의미로 쓰이고 있기 때문에 고려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주는 하나라고 할 때, 그 말은 어떻게 사용됩니다.
우리는 연속되는 것은 하나이고, 불가분한 것은 하나라고 말합니다
또, 같은 경우는 같은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들 중 하나가 연속적인 의미에서 하나라면, 그것은 다수입니다
무한대로 분할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부분적으로나 전체적으로 어려움이 있으며, 아마도 관련성은 없습니다
현재의 논의는 나름대로 고려할 만하지만 부분과 전체가 하나인지, 아니면 하나인지,

그리고 그것들은 어떤 방법인지 입니다
하나 또는 복수인 경우가 있습니다만, 복수인 경우는 어떤 경우가 많습니다
(마찬가지로 연속되지 않은 부분도 마찬가지입니다) 또, 다음과 같이 됩니다.
두 부분 각각이 전체와 불가분 중 하나일 경우 어려움이 생깁니다
그들은 서로 불가분의 하나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속행합니다: 그들의 유일한 것이 불가분의 하나라면, 양을 가질 것이 없습니다
또는 품질, 즉 존재하는 것은 무한하지 않습니다, 멜리소스가 말하는 것처럼,
왜냐하면 파르메니데스가 말하는 것처럼 제한은 불가분입니다만, 제한은 그렇지 않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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